티스토리 뷰

롯데카드 종류 모음보기

헤이즈@ 2020. 9. 15. 05:46

 

이번엔 신용카드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이시간에 설명해드리고자 하는 주제는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롯데카드종류에 대해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많이 이용이 되는 카드사입니다. 종류가 알다 싶이엄청 다양 하시죠. 그것들 중에서도 인기가 있는 베스트 카드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롯데카드 종류

 

롯데카드 종류

방문자분들도 롯데카드종류의 종류에 대하여 궁금하시는 분들이 상당하시게 될거예요. 이번 설명해 보았던 내용 참고해서 카드 선택을 하시게 되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이용자 개개인마다 소비 성향과 스타일이 전부 다르기도한데요. 그렇기에 카드 물론 자기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을 하고나면 됩니다

 

롯데카드 종류

 

가장 우선 롯데카드종류중에서도 많이 이용이 되는 카드인 롯데백화점 롯데카드입니다. 이 카드의 주요 특징은 롯대백화점 15% 부과할인과 롯데백화점 12개월 할부 서비스입니다. 그외에도 미용실 최대 20%, 놀이공원 50%, 롯데시내마 1500원 할인등의 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롯데카드 종류

 

다음은 적립형 카드이에요. 이 카드는 전 가맹점 사요요금의 1%를 적립, 해외 쇼핑 1.5%, 자동차구입시 2%적립 헤택이 있는데요. 또한 기본혜택으로 롯데월드 50%할인, 롯데백화점 5%할인, 꽁짜주차, 롯데닷컴 5% 할인등의 혜택이 주어지게됩니다.

 

롯데카드 종류

다음은 프리미엄 카드인 다이아몬드 카드입니다. 이 카더의 경우 매해 이용하게된 금액에 따라 혜택이 주어지시는데요. 300만원 이상 이용시에는 특급호텔 멤버십, 명품기프트, 호텔, 명품, 면세점 이용권중 한개를 제공하겠죠. 또한 동반자 꽁짜항공, 본인좌석 업그레이드, 본인 항공할인과 항공 마일리지 적립등도 있답니다.

 

롯데카드 종류

 

또한 쇼핑과 대중교통에 특화되게 되어진 카드도 이어요. 올마이쇼핑카드라는것이죠. 이 카드는 쇼핑업종 5%할인과 대중교통 10% 부과 할인이 됩니다.

 

 

6대 홈쇼핑 (롯데홈쇼핑, GS홈쇼핑, NS홈쇼핑, 현대홈쇼핑, CJ오쇼핑, 홈앤쇼핑)5대 온라인몰 (롯데닷컴, 11번가, Gmarket, 인터파크, Auction)3대 소셜커머스 (쿠팡, 위메프, 티켓몬스터)

 

롯데카드 종류

 

다음은 적립형 카드로 포인트플러스 그랜드카드이니다. 전월 실적에 제한없이 적립제한없이 일반맹점 0.6% 포인트 적립이 되어지거든요. 그외에 5% 롯데백화점 백화점 할인 쿠폰과 롯데닷컴 5% 할인 쿠폰이주어지게 되어지네요.

 

롯데카드 종류

 

롯데에서 많이 이용이 되는 카드중에 하나입니다. 이 카드는 보육료나 유아학비등을 특화시킨 카드이랍니다.

보건복지부의 어린이집 무상 보육료 결제와 교육부의 무상 유치원학비 지원승인이 가능한 카드로,그전의 아이사랑 카드와 아이즐거운 카드가 하나로 통합된 카드입니다. 또한 롯데마트, 롯데홈쇼핑 Gmarket, Auction 인터파크에서 5%할인이 되어지게 되며 토이저러스에선 30% 할이이 되어지기도하죠.

 

롯데카드 종류

 

이번엔 롯데에서 제공해보고 있는 잘알려진 카드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 조금이나마 더욱더 상세히 알아보시려고 하면 사이트를 방문해보면 되요. 네이버검색창에서 롯데카드라고 입력을 해서 사이트로 이동 해 주시기 바랍니다.

 

롯데카드 종류

 

그렇게 하면 이렇게 이동이 되게 되어질 것입니다. 이동하시고나서 위의 메뉴들중에서 '카드안내,신청' 버튼을 클릭을 해서 카드를 조그더 자세하게 살펴볼수가 있습니다. 오늘으 롯데카드종류에 대하여 안내 해봤는데요. 참고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자기 본인의 소비 패턴에 따라 발급 받아보셔서 이용해보시면 되실것 같기도 해요. 이만 그럼 물러 가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