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라디오 미니 설치 하기

헤이즈@ 2019. 2. 28. 21:45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 하나를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소개해볼 프로그램은 바로

 

MBC라디오를 무료로 들어볼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이죠.

 

 

 

mbc 라디오 미니 설치만 해두시면

 

언제든 간편하게 라디오를 청취할수 있게 도와주는데요.

 

정말 유용한 프로그램이에요.

 

저도 깔아두고 자주 듣는 라디오들은

 

이어폰을 이용해서 들어주고 있는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이 프로그램이

 

필요해서 찾아주셨을것 같네요.

 

네이버 자료실에서도 제공을 하고 있는데요.

 

이상하게 네이버에서는 받으면 설치가

 

안되고 오류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정식 홈페이지에서 받는 방법으로 오늘은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아래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을 하시고

 

화면 가장 아래로 내려보시면

 

이렇게 다운로드 화면이 보이실거에요.

 

PC를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MBC 홈페이지

 

 

 

그럼 이렇게 바로 설치가 진행이 되어지는데요.

 

네이버 자료실에 있는 파일은 설치가 안되는데

 

공식홈페이지에 있는 파일로

 

설치하니까 저는 잘 설치가 되어지네요.

 

 

안내에 따라서 설치 또는 다음 버튼등을 눌러주시면서 설치를

 

해보시면 되는데요. mbc 라디오를 자주 듣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설치를 해두시고 청취를 하시는게 훨씬 편리하실겁니다.

 

문제가 있던 분들은 이렇게 안내해드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는 방법으로 mbc 라디오 미니 설치해보세요

 

 

mbc 라디오 미니를 설치를 해두시게 되면 다양한 기능들을 이용을

 

하실수가 있는데요. 다시듣기 기능도 가능하고, 보이는 라디오로도

 

가능하기도 하죠. 그외에도 사연을 보낸다거나 할수도 있어요.

 

오늘의 포스팅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