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노래사랑 블로그에서 오늘 소개해 드릴 노래는 조용필 걷고싶다 입니다. 안내하는 이노래는 조용필 선생님의 19집 앨범인 Hello에 담아져져있는 곡입니다. Hello의 발매일 매일은 2013년 4월 23일에 발매 했네요. 2003년에 발표했던 18집 앨범 발표후 10년만에 발매한 앨범이었습니다.

조용필 걷고싶다

조용필 걷고싶다는 조용한 발라드 장르의 음악으로 약간은 쓸쓸함이 묻어나는 듯한 노래입니다.

조용필 걷고싶다

안내하는 이노래는 뮤직영상로도 제작이 되었습니다. 뮤직영상도 보게되면 아주 쓸쓸하고 슬프답니다

가끔은 조용하고 슬픈 노래가 들어 보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이때 조용필 걷고싶다 노래가 딱인데요.

노래만 들어도 슬픈데 뮤직영상 영상까지 같이보니 조금이나마 더욱더 슬픈 느낌이 드는거 같긴 한데요.

 

관련기사
 

조용필 여행을 떠나요

우리의 영원한 가왕 조용필의 여행을 떠나요 노래듣기입니다. 매해 여름이 되어지시면.. 전지역에 울려 퍼지는 노래입니다!! 휴가 떠나기 전 같이하게 된다면 즐거움이 배가되는 필수 아이템인 썸머송이기도 한대요~ 감상만 해보아도 휴가충동을 자극을 해주는 썸머송!! 푸른 언덕에 베낭을 메고~♬ 여행을 떠나요는 1985년에 발표하셨던 7집 앨범의 사랑받은 노래입니다. 여행지는 역시, 노래방, 체육대회 등 매해 여름에 전지역에서 울려 퍼지고 있네요~ 정말 많은 후배 가수들이 부르시는 명노래이기도 하죠... 앞으로도 국민들에게 매번해서 사랑받을 국민송이 아니실까 싶은데요~ 작곡가가 바로 조용필이기도 한데요!! 이번 여름 썸머송은 조용필의 여행을 떠나요와 같이 해보세요^^ 모바일에서 재생이 되지 않으실 땐 아래 바로가..

자세히 보기...

 

조용필 바람의 노래

위키로그를 찾아 주셔서 감사 합니다. 오늘도 멋진 흘러간시절의 대표곡 노래를 꺼내가지고 왔답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너무 너무 좋아하실만한 바람의 노래라는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정말 흘러간시절의 그때쯤을 추억하게 하고있는 노래이죠. 오늘은 방문해 주신 분들도 한번 감상을 하세요. 바람의 노래는 조용필씨의 1997년도에 발표를 하셨던 정규 16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던 노래인데요. 저도 이노래 오늘 참 오랜만에 들어보는데요. 언제 들어도 감동저기에요. 세월이 흘러도 변치않는 명곡입니다. 19년전에 발표가 되어졌던 노래입니다. 조용필 바람의 노래는 점점 나이가 들면서 감상하고 보니 더욱더 좋게 들리는 노래같아요. 그전엔 의미를 잘 모르고 들었던듯해요. 지금은 가사 한마디 한다미의 의미를 알게 되는것 ..

자세히 보기...

 

조용필 그겨울의 찻집 노래감상

조용필 그겨울의 찻집 노래감상 정말 동장군이 다시 기승인듯해요. 요몇일 따듯하다 싶더니 다시금 휴무일이 되니 너무 너무 추워지기도 했습니다. 이번엔 계절노래들을 준비해보았어요. 바로 현재 계절과 어울리는 곡으로 준비를 하였는데 바로 '그겨울의 찻집'이라고 하는 노래 준비를 했습니다. 이번에 찾아주신 분들도 이노래가 생각나서 찾아주셨겠죠? 저또한 너무나 좋아하고있는 곡이기도 하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겨울이 찾아오면 다시금 가끔 생각나서 찾아 듣게 되는 노래랍니다.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 드려보는 이노래는 1985년도에 발표를 하셨었던 노래랍니다. 정규 8집 앨범에 수록 되어졌던 곡이기도 한대요. 감희갑 작곡, 양인자 작사의 노래인데요. 발표한 앨범마다 명반이었지만 특히나 소개해보는 이노래가 담아져 있는..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