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케아는 스웨덴의 가구 회사로, 전 세계적으로 가구 및 생활 소품을 판매하는 다국적 기업입니다. 잉그바르 캄프라드가 1943년 설립한 이후로 세계 최대의 가구 업체로 발전했습니다. 이케아 제품을 구매하거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필요한 정보들을 아래에서 상세히 안내합니다.

 

Hej! Welcome to IKEA Global 바로가기

 

이케아 AS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

이케아 제품에 문제가 있거나 궁금한 점이 있을 때, 고객센터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 전화번호: 1670-4532
  • 상담 가능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채팅 문의 가능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

 

이케아 제품 품질보증 및 교환환불 정보

이케아는 제품 품질에 대한 보증과 교환환불 정책을 제공합니다. 아래는 주요 내용입니다.

제품

품질보증기간

침실

매트리스: 10년, 수납: 10년

거실

소파 (프레임, 쿠션 등): 10년, 일부 제품: 25년

주방

메토드 시스템의 소재 및 기술결함: 25년, 수도꼭지: 10년

가전제품

5년

욕실

세면기, 수도꼭지: 10년, 샤워용품: 3년

책상, 수납

수납시스템, 책상: 10년, 사무용 의자: 10년

 

  • 교환 및 환불 기간: 365일 이내
  • 교환 및 환불 방법: 매장 방문, 온라인 접수 가능
  • 온라인 반품 접수: 링크
  • 고객센터 연락처: 1670-4532 (AS 필요 시)

 

 

Hej! Welcome to IKEA Global 바로가기

 

고객 경험 사례

제품 고장 발생 시 이케아 고객센터를 방문한 고객의 경험입니다.

  • 고객센터 위치는 1층에 있으며, 번호표 발급을 도와주는 기계가 있습니다.
  • 번호표 발급은 업무별로 교환/환불, 배송/택배서비스, 셀프반품, 분실물/부품 외 기타로 구분됩니다.
  • 환불 정책은 제품을 개봉한 경우에도 365일 이내에 환불 가능합니다.

 

이케아는 고객의 만족을 위해 품질보증과 교환환불 정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로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있습니다.

구분

내용

고객센터 연락처

1670-4532

채팅 문의 가능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

품질보증기간

침실: 10년, 거실: 10년, 주방: 25년, 가전제품: 5년, 욕실: 10년, 책상, 수납: 10년

교환 및 환불 기간

365일 이내

온라인 반품 접수

링크

 

 

이케아 채팅문의

이케아 자주 묻는 질문

매장별 주차비 확인

이케아 매장 찾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