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그램 이용 중 궁금한 사항이나 문제가 생겼을 때 어디로 문의해야 할지 궁금하셨죠? 인스타그램고객센터 는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앱

 

인스타그램 고객센터 정보

인스타그램 의 국내 고객센터 는 전화번호나 이메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모든 문의나 신고는 온라인을 통해서만 처리됩니다. 따라서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면, 아래의 온라인 고객센터 로 접근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고객센터

웹 주소

인스타그램 고객센터 페이지

문의 방법

고객센터 페이지에서는 개인정보 보호, 보안, 신고 등 다양한 문제에 대한 신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고 유형

악성 콘텐츠, 스팸 등 여러 유형의 문제에 대한 신고가 가능합니다.

익명 처리

일부 신고는 익명 처리되며, 신고자의 신원이 밝혀지지 않습니다.

 

문제 해결 방법

인스타그램 고객센터 는 다양한 문제에 대한 분석과 해결 방법을 상세히 안내합니다. 먼저 아래의 웹 주소로 접속하여 여러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아보세요.

 

광고 관련 문의

현재는 고객센터 에 즉시적인 응대를 요구하는 문제에 대응하기 어려우나, 광고 관련 문의는 예외적으로 유선번호가 안내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지원 요청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앱을 통해 고객센터 에 지원을 요청하는 것이 가장 편리합니다. 아래 단계를 따라 진행해주세요.

  1. 인스타그램 앱 열기 : 스마트폰에서 인스타그램 앱 을 엽니다.
  2. 프로필 접근 : 프로필 계정을 선택하고 화면 상단 오른쪽의 세줄 아이콘을 탭합니다.
  3. 설정 접속 : 설정을 클릭합니다.
  4. 도움말 선택 :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하여 도움말을 선택합니다.
  5. 고객센터 접속 : 고객센터 를 선택합니다.
  6. 문의 사항 검색 : 고객센터 에서 도움이 필요한 내용을 검색합니다.
  7. 문제 신고 : 질문에 대한 답이 없다면 뒤로 가기를 누르고 도움말에서 문제 신고를 선택합니다.
  8. 문제 보고 : 문제가 발생한 페이지에서 휴대폰 흔들기 기능을 사용하거나 문제 페이지 스크린샷과 함께 간단한 질문을 작성하여 보냅니다.
  9. 답변 대기 : 답변은 최대 2일에서 3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앱

 

PC에서 지원 요청하는 방법

PC에서도 모바일과 동일한 방법으로 고객센터 에 접속하여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단계를 따라 진행해주세요.

  1. 인스타그램 페이지 접속 : 인스타그램 페이지 에 접속하고 로그인합니다.
  2. 프로필 접근 : 화면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설정 진입 : 설정을 클릭합니다.
  4. 도움말 탐색 : 도움말을 선택합니다.
  5. 고객센터 접속 : 고객센터 를 클릭합니다.
  6. 문의 사항 검색 : 도움이 필요한 질문의 내용을 검색합니다.
  7. 문제 신고 : 질문에 대한 답이 없다면 홈화면으로 돌아가서 세줄 메뉴 아이콘을 선택하고 문제 신고를 클릭합니다.
  8. 문제 보고 : 문제를 설명하고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9. 답변 대기 : 답변은 최대 2일에서 3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른 답변을 원한다면...

이메일이나 전화로 인스타그램 에 질문하는 방법은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가장 빠른 해결책은 고객센터 의 도움말에서 F&Q를 검색하여 답변을 찾는 것입니다. 만약 도움말에서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면 문제를 신고하고 기다리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주의사항

  • 인스타그램 은 직접적인 전화나 이메일 문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페이스북을 통한 문의는 공식적인 방법이 아니므로 응답이 보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고객센터 는 온라인을 통해 모든 문의를 처리하며, 신고나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광고 관련 문의는 특히 유선으로 안내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Threads 페이지

 

항목

내용

전화번호 및 이메일

인스타그램의 국내 고객센터는 전화번호나 이메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모든 문의나 신고는 온라인을 통해서만 처리됩니다.

온라인 고객센터

- 웹 주소: 인스타그램 고객센터 페이지 - 문의 방법: 고객센터 페이지에서는 개인정보 보호, 보안, 신고 등 다양한 문제에 대한 신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신고 유형: 악성 콘텐츠, 스팸 등 여러 유형의 문제에 대한 신고가 가능합니다. - 익명 처리: 일부 신고는 익명 처리되며, 신고자의 신원이 밝혀지지 않습니다.

모바일 지원 방법

- 인스타그램 앱을 통해 고객센터에 지원 요청하는 것이 가장 편리합니다.

PC 지원 방법

- PC에서도 모바일과 동일한 방법으로 고객센터에 접속하여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답변 대기 시간

답변은 최대 2일에서 3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 인스타그램은 직접적인 전화나 이메일 문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페이스북을 통한 문의는 공식적인 방법이 아니므로 응답이 보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 계정 바로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