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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닌텐도 고객센터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게임기입니다. 혹시 스위치를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겼다면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이시죠? 걱정하지 마세요! 닌텐도 고객센터 가 여러분을 도와줄 것입니다. 이제 본론으로 넘어가겠습니다.

 

닌텐도 웹사이트

 

닌텐도 스위치 AS 수리 접수 신청방법

  • 고객센터 전화번호: 1670-9900 (운영시간: 오전 9시 30분 ~ 오후 17:30, 토 / 일 / 공휴일 / 회사 휴일 제외)
  • 오프라인 서비스센터는 운영하지 않으며, 모든 수리 접수는 택배를 통해서만 진행됩니다.
  • 수리 접수는 닌텐도 웹사이트 의 고객지원 메뉴에서 고객지원 홈페이지 로 이동한 후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웹사이트

 

닌텐도 스위치 AS 수리 접수시 유의사항

  • 서비스센터로 수리 접수된 제품은 약 10일(영업일 기준) 후에 발송됩니다. 휴가 기간에는 처리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수리 시 수리의뢰번호를 반드시 기재해야 합니다.
  • 수리 접수 시 보증서를 동봉하거나, 온라인 구매 시 구입 영수증을 출력하여 동봉하거나 이메일로 전송해야 합니다.
  • 수리 접수 전 박스는 제품 박스로 포장해야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수리 접수와 관련된 주요 사항

수리 접수 전 반드시 주의 사항을 확인하세요.

  • 서비스센터로 수리 접수된 제품은 약 10일(영업일 기준) 후에 발송됩니다. 휴가 기간에는 처리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수리 시 수리의뢰번호를 기재해야 합니다.
  • 수리 접수 시 보증서를 반드시 동봉해야 하며, 온라인 구입 시 구입 영수증을 출력하여 동봉하거나 이메일로 전송해야 합니다.
  • 수리 접수 전 제품을 포장할 때는 제품 박스를 사용하세요.

 

 

온라인으로 구입한 경우 구입 영수증의 처리 방법

  • 온라인 구매 시 구입 영수증을 택배 박스에 동봉하거나 이메일로 전송합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1670-9900)로 전화 상담 후 메일 주소를 요청하면 구입 영수증을 전송할 메일 주소를 알려줍니다.

 

닌텐도 스위치 수리 접수 택배 발송

  • 택배 접수: 우체국 택배 (1588-1300)를 통해 착불로 발송하거나, 우체국 방문 시 착불 택배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 발송할 내용: 보증서 또는 온라인 구입 영수증, 수리할 제품, 닌텐도 스위치 수리 접수 번호, 핸드폰 번호 및 이름

 

진행상태 확인

  • 수리 접수 후 메일 및 문자로 진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닌텐도 수리 접수 사이트 에서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수리 접수 사이트

 

닌텐도 스위치 수리 접수 시 알아둘 사항

  • 본체를 수리할 경우 게임 데이터는 모두 삭제될 수 있습니다. 게임 데이터가 중요하다면 미리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 수리 후 새 제품으로 교환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보증 기간이 새 제품을 받은 날부터 새로 적용됩니다.

 

오늘은 닌텐도 고객센터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닌텐도 스위치를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긴다면, 닌텐도 고객센터 에 연락하여 수리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웹사이트의 고객지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수리 접수를 신청하고, 택배로 제품을 보내면 됩니다. 수리 접수 후에는 진행 상태를 알려주는 메일이나 문자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수리가 끝나면 새 제품으로 교환되기도 하니, 게임 데이터가 중요하다면 미리 백업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더 자세한 사항은 닌텐도 고객센터 웹 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닌텐도 고객센터 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닌텐도 웹사이트 - 닌텐도 공식 웹사이트 고객지원 홈페이지 - 고객지원 홈페이지 닌텐도 수리 접수 사이트에서도 진행 상황 확인이 가능 - 닌텐도 수리 접수 사이트에서 진행 상황 확인 가능

 

고객지원 홈페이지

 

닌텐도 스위치 AS 수리 접수 신청방법

항목

내용

고객센터 전화번호

1670-9900 (운영시간: 오전 9시 30분 ~ 오후 17:30, 토 / 일 / 공휴일 / 회사 휴일 제외)

오프라인 서비스센터

운영하지 않음, 모든 수리 접수는 택배를 통해서만 진행

온라인 수리 신청

닌텐도 웹사이트 의 고객지원 메뉴에서 고객지원 홈페이지 로 이동하여 진행

 

중요 : 모든 수리 접수는 택배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오프라인 서비스센터는 운영되지 않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AS 수리 접수시 유의사항

항목

내용

수리 처리 소요기간

약 10일(영업일 기준), 휴가 기간에는 더 오래 소요될 수 있음

필수 사항

수리의뢰번호 기재, 보증서 혹은 구입 영수증 제출, 제품박스로 포장

 

중요 : 수리 접수 전 반드시 주의 사항을 확인해야 하며, 수리 후 보증서나 구입 영수증을 제출해야 합니다.

 

온라인으로 구입한 경우 구입 영수증의 처리 방법

항목

내용

처리 방법

온라인 구매 시 구입 영수증을 택배 박스에 동봉하거나 이메일로 전송

추가 안내

전화 상담 후 메일 주소 요청 시 구입 영수증을 전송할 메일 주소 제공 가능

 

닌텐도 스위치 수리 접수 택배 발송

항목

내용

택배 업체

우체국 택배 (1588-1300)를 통한 착불 발송

발송물품

보증서 또는 구입 영수증, 제품, 수리 접수 번호, 연락처 및 이름

 

진행상태 확인

안내

진행 상태는 메일이나 문자로 확인 가능하며,닌텐도 수리 접수 사이트 에서 상세 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수리 접수 시 알아둘 사항

항목

내용

게임 데이터

수리 시 모두 삭제될 수 있음, 중요하다면 백업 권장

교환 가능성

수리 후 새 제품으로 교환될 수 있으며, 새 제품의 보증 기간은 교환 날짜부터 적용

 

중요 : 본체 수리 시 게임 데이터 손실 가능성이 있으며, 새 제품으로 교환될 수 있어서 백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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