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즌이 바뀌면서 옷을 옷장에서 꺼내다 보게 되면 구멍이 뚫려있으시거나 찢어진 부분을 살펴 보실수있을거에요. 이러한 경우 좀벌레가 있다고 생각해도 되어지실건데요.저 역시 좋아하시는 옷이 다음 계절에 입어 보려고 꺼내보게되면 좀먹어서 손상을 입는 경우가 있어요. 다만 사람을 무는지에 대하여 궁금하시던 분들 많으실거에요. 그러하기 때문에 좀벌레 무나요에 대한 정보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좀벌레 무나요

 

좀벌레 무나요 답변정리

가장 궁금해 하시는 부분들이 좀벌레 무나요 라고 하는 부분인데 왜그런지 이게 있으니 그러한지 몸이 가려운것 같고, 무엇인가 매번 나는것 같기도 한 기분이 드실 거에요. 훨씬더 집안에 돌아다니는 좀벌레를 직접 보았다면훨씬더 그럴겁니다.

 

좀벌레 무나요

 

직접적으로 피해는 안준다

정말 보기만 해도 더럽게 생겼네요. 이러한 벌레가 집안에 돌아다닌다 생각해 보니 정말 밥맛이 뚝 떨어져버립니다. 마치 삼엽충 같이 생기기도 하였는데 결론적으로 사람에게 직접적으로 피해를 주는 해충은 아니라고 해요.

 

좀벌레 무나요

 

의류나 책, 가구등에 피해

매우 혐오스럽게 생겼는데 사람을 직접 물거나 하진 않는다고 해요. 다만, 방문하신 분들의 옷또는 책을 갉아먹기 때문에 피해를 주는데 비싼 의류를 갉아먹을수도 있기도 한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퇴치를 하시는것이매우 중요 한데요.

 

좀벌레 무나요

 

민간요법 비추

퇴치법 찾아보게 되면 이상한것들이 참 많은데요. 감자같은것을 출몰지역에 놓았다가 생포(?)하시거나, 계피나 은행잎을 이용한다는것도 봤는데 실질적으로 비교적 크게 참고가 되지는 못할겁니다

 

좀벌레 무나요

 

나프탈렌 비추 / 전용약품 존재

또한 좀벌레는 나프탈렌을 이용하셔서 잡아야 한다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 나프탈렌은 발암물질이라구요. 좀벌레 잡다가 더큰 문제가 생길수고 있고, 좀벌레가 죽기보다더는 무조건 적으로 다른곳으로 도망가신후에 실질적으로 퇴치가 안된다고해요.그렇기에 무조건 적으로 시중에 판매되고있는 전용 좀벌레 퇴치약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좀벌레 무나요에 대한 답변은 NO인데요.

 

좀벌레 무나요

 

물진 않으나, 전용약품으로 퇴치

다만 더러 물었다고 하신 분들도 있긴 하더라고요. 가장 먼저 발견을 해주셨다면 빨리 퇴치를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좀벌레는 고온/다습한 환경을 좋아해요. 그러하기 때문에 온도를 낮추고 환기를 번번이 시켜서 제습기등을 이용을 하셔서 습도 조절을 해주시는것도 좋으실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말할것도없이 전용 퇴치약들이 시중에서도 판매하는 이러한 약들도 이용을 같이 하는것이 좋을 거에요. 이번엔 좀벌레 무나요에 대한 안내 해보게 되었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