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헤이즈@ 2022. 7. 27. 01:42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자 분들에게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립니다. 홈택스 사용하시다가 막히는 부분들이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무래도 전화가 빠르죠.
워낙에 홈택스에선 여러가지 메뉴와 민원처리들을 지원을 하고있다보니 어느곳에서 어떻게 하고있는지 상세한 설명이 부족하여서 찾아 보는 게 어려울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를 운영을 해보고 있죠.
가장우선 국세상담센터의 연락처는 126번이에요. 어디서나 이 번호로 전화를 해주시게 되면 상담을 받아볼수가 있으시죠. 근무시간도 알아둬야겠죠.
근무시간은 일반적인 근무시간과 동일하게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 까지 운영하여서 탈세관련은 24시간 가능하다고 하군요.
126번으로 전화를 해 주시게 되면 바로 상담원이 받으시는것이 아니고 ARS가 동작을 하게 되죠. ARS 소개해보려 합니다. 여러분들이 바로 받으시고자하고 있는 서비스가 있다고 한다면 이 방법으로 ARS맵을 활용 하시면 되겟죠.
홈택스 관련 서비스가 1번이었다면 세법상담관련 전화는 2번을 클릭을 해 주세요. 이렇게 여러가지 세금과 연관있는 법들을 상담해주시는 서비스에요.
또한 이런식으로 ARS 3번은 납세자보호담당관실로의 연결이고 4번은 탈세증 각종 제보관련 메뉴인데요. 이번엔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 연락처와 ARS에 대해 설명해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래 보도록 할거에요.
댓글